보도자료

이전메뉴

다음메뉴

[서울경제] 덴마크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 ‘이보크보청기 사운드 그뤠잇!’ 홍보 캠페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와이덱스 작성일19-08-01 17:11 조회21회 댓글0건

본문

ë´ë§í¬ ì²­ê°ì ë¬¸ê¸°ì ìì´ë±ì¤, âì´ë³´í¬ë³´ì²­ê¸° ì¬ì´ë 그뤠ì!â íë³´ 캠íì¸ ì§í

 

 

덴마크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보청기 한국지사는 세계최초 머신러닝 보청기인 이보크보청기의 우수성을 널리를 알리고자 ‘이보크보청기 사운드 그뤠잇!’ 홍보 캠페인을 8월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장 핫한 제품인 이보크(EVOKE)보청기는 업계 최초로 머신러닝을 탑재하여 사용자의 보청기 청취경험을 통해 얻은 선호도를 실생활에서 청취환경 분석에 맞춰 보청기가 기억된 최적의 소리를 찾고 사용자가 개별 청취환경에서 더 나은 소리를 직접 선택하고 조절할 수 있어 실생활에서 사용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고성능 보청기이다.

특히, 클라우드(Cloud) 기반으로 사용자들의 청취환경에 따른 선호소리를 빅데이터로 분석하고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더욱더 빠르고 정확하게 개별 사용자들에게 맞춤형 사운드를 안내하여 사용자의 청취능력을 향상시킨다. 따라서, 이보크보청기 사용고객이 이전에 특정 장소를 방문한 적이 없더라도 더 개선된 음질을 효과적으로 경험할 수 있고 사용자의 청취경험 입력과 기계학습이 결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자의 선호도에 맞는 세밀한 조정을 통해 원하는 소리의 청취가 가능하다. 

실제로 최근 글로벌 임상데이터 연구결과에 따르면 ‘소음환경에서 보청기 첫 사용자의 94%가 이보크보청기를 선호하고 이보크보청기 사용자의 80%가 머신러닝 기반으로 실시간 소리조절을 해주는 사운드센스런(SoundSense Learn) 기능을 다른 사람에게 적극추천하겠다.’는 결과를 얻었다. 

한국와이덱스 황일환 대표는 “이번 홍보 캠페인의 슬로건은 이보크의 가장 큰 특장점을 표현한 ‘NEVER STOP IMPROVING 끊임없이 진화하는 이보크보청기”라며 “실제 생활환경에서 저장된 선호음을 자동으로 맞춰주고 개별사용자에 의한 소리조절까지 더해져 계속 진화하는 보청기이기 때문에 보청기 착용을 고려하시거나 보청기 착용에 실패 또는 소리에 만족하지 못하신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해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와이덱스는 반세기가 넘는 지난 63년간 보청기만을 전문적으로 개발, 공급해온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WIDEX A/S) 소속으로 난청 정도와 유형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보청기를 덴마크 본사로부터 100% 수입하여 공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과 PC로 ‘와이덱스보청기’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와이덱스 전국 전문점 찾기 : http://widexkorea.com/new/bbs/board.php?bo_table=store

* 원문 기사 보기 : https://www.sedaily.com/NewsView/1VMSUGFB5B

 


홍보, 광고사의 전화로 인해 업무에 지장을 많이 초래하오니, 홈페이지의 대표전화로 광고전화 절대 사절합니다.
광고를 제안하실 분들은 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광고제안 이메일: info@widex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