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이전메뉴

다음메뉴

[국민일보] 와이덱스보청기, '제18회 와이덱스 전문지사 패밀리데이'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와이덱스 작성일19-07-22 17:58 조회48회 댓글0건

본문

 




덴마크 와이덱스보청기 한국지사가 전국 와이덱스 전문지사를 대상으로 하는 '제18회 패밀리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JK블라썸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패밀리데이 행사는 △보청기 검수확인의 이해와 최근 동향 특강 △와이덱스 활성화 방안 △지사 정책 업데이트 순으로 진행됐다.

와이덱스보청기 황일환 대표는 "와이덱스 패밀리데이는 전국의 와이덱스 전문지사를 초청하여 본사 운영 방향을 공유하고 지사의 활성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소통하는 자리"라며 "전국 전문지사 어디에서나 합리적 가격의 보청기와 만족도 높은 고객서비스 제공을 통해 보청기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이덱스보청기는 전국 70여 곳 전문 지사에서 청력테스트와 난청 상담을 무료로 시행하고 있다. 특히 고품질의 덴마크 와이덱스 보청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홍보, 광고사의 전화로 인해 업무에 지장을 많이 초래하오니, 홈페이지의 대표전화로 광고전화 절대 사절합니다.
광고를 제안하실 분들은 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광고제안 이메일: info@widex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