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이전메뉴

다음메뉴

[서울경제] 한국와이덱스 창립 10주년 ‘WIDEXKOREA 10TH Giving Day’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와이덱스 작성일19-05-02 16:29 조회277회 댓글0건

본문

한국와이덱스 창립 10주년 ‘WIDEXKOREA 10TH Giving Day’ 개최

 

 

덴마크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보청기 한국지사인 한국와이덱스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4월 20일 진행된 ‘WIDEXKOREA 10TH Giving Day’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한국와이덱스의 지난 10년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비전을 엿볼 수 있었던 이날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온 와이덱스 고객들은 물론 학계와 기업 임원들이 200명 넘게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축사, 공연, 와이덱스 기술과 비전 그리고 경품 이벤트로 알차게 꾸며졌고 와이덱스의 최신 기술인 머신러닝을 체험할 수 있는 있는 △VR 체험존과 △사운드센스런 체험존 그리고 TV와 이보크(EVOKE) 보청기를 바로 연결 할 수 있는 최신 기술의 △TV PLAY 체험존이 마련되어 와이덱스의 최신 기술을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와이덱스의 황일환 대표는 “한국와이덱스가 2009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꾸준하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와이덱스를 아끼고 사랑하신 고객분들이 계셔서 가능했다.”면서 “앞으로도 와이덱스는 고객분들의 성공과 업계를 선도하는 최고의 제품으로 보답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와이덱스는 지난 63년간 보청기만을 전문적으로 개발, 공급해온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WIDEX A/S) 소속으로 난청 정도와 유형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보청기를 공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과 PC로 와이덱스보청기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와이덱스 전국 전문점 찾기 : http://widexkorea.com/new/bbs/board.php?bo_table=store

* 원문 기사 보기 : https://www.sedaily.com/NewsView/1VHZN36PWR 

 

 

 


홍보, 광고사의 전화로 인해 업무에 지장을 많이 초래하오니, 홈페이지의 대표전화로 광고전화 절대 사절합니다.
광고를 제안하실 분들은 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광고제안 이메일: info@widex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