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이전메뉴

다음메뉴

[디지털타임스] 와이덱스보청기, `착용할수록 더 잘 들리는 이보크(EVOKE) 보청기` 11월 국내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와이덱스 작성일18-11-01 14:35 조회628회 댓글0건

본문

d83019562ff40214775211daa23fe13e_1541050

 

덴마크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보청기 한국지사는 세계최초 머신러닝 보청기를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와이덱스 이보크(EVOKE) 보청기는 와이덱스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머신러닝을 탑재한 보청기로, 사용자의 보청기 청취경험을 통해 얻은 선호도를 실생활에서 청취환경 분석에 맞춰 보청기가 소리를 최적화하는 신개념의 고성능 보청기이다.

보청기를 착용하면서 느끼는 가장 큰 문제는 실생활에서의 청취환경이 매우 다양하여 착용자의 선호도의 차이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보청기 소리조절 피팅은 구매장소에서만 하다는 점이다. 그렇기 때문에 소리가 불편할 때 사용자가 스스로 조절한다 해도 실생활의 청취환경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보크(EVOKE)는 일상생활 속 청취환경에 따라 선호하는 소리를 반영하여 변화하는 청취상황에 맞춰 준다. 보청기가 소리를 실시간으로 최적화해 주기에 더 이상 매번 소리조절에 신경 쓸 필요가 없다. 더 나아가 이보크(EVOKE)는 사용자의 청취경험 입력과 기계학습이 결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자의 선호도에 맞게 세밀하게 조정해 주므로 착용하면 할수록 더 잘 들리는 보청기이다. 

이보크(EVOKE)는 첨단 듀얼코어 칩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지능형 자동시스템과 직관적인 사용자 제어 기능을 제공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최고의 음질을 구현한다. 2.4 Ghz 블루투스를 통한 스마트폰 앱으로 소리 선호도 조절과 무선스트리밍이 가능하고 전용 무선악세서리를 통해 TV음원을 보청기로 직접 청취가 가능하며 옵션으로 선택 가능 한 충전형 모델의 경우 하루 한 번 약 3시간 충전으로 배터리를 교체할 필요 없이 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을 할 수 있다.

한국와이덱스 황일환 대표는 "와이덱스 이보크(EVOKE)는 머신러닝을 접목한 세계 최초의 보청기로 사람들이 보청기에 대해 생각하는 그 이상을 보여줄 혁신적인 제품이다."라며 "보청기 착용을 고려하시거나 보청기 착용에 실패 또는 소리에 만족하지 못하신 분들에게 신제품 이보크(EVOKE) 보청기를 강력하게 추천해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전국 모든 와이덱스 전문지사에서 가능하며 가까운 지사는 모바일과 PC로 와이덱스보청기를 검색하여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와이덱스 전국 전문점 찾기 : http://widexkorea.com/new/bbs/board.php?bo_table=store



 

 

 

 


홍보, 광고사의 전화로 인해 업무에 지장을 많이 초래하오니, 홈페이지의 대표전화로 광고전화 절대 사절합니다.
광고를 제안하실 분들은 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광고제안 이메일: info@widexkorea.com)